본문 바로가기
방콕 리뷰

[태국 정품] NARAYA 나라야 핸드백 추천

by IT REIVEWER 2021.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 라이프 해커 입니다.

한국에서 몇년전 대유행했던 나라야 (NARAYA)를 아시나요 ? 디자인 자체가 너무 깔끔해서 교복에 나라야 백팩을 매고 다니기도 하고, 사복에도 무조건 잇템 ! 으로 착용하고 다니기도 했던 추억이있는 필자 입니다. 태국 여행하면 무조건 사게되는 ! 방콕 쇼핑리스트에 항상 빠지지않는 나라야 제품들을 보기위해 필자는 점심 먹고 소화도 시킬 겸 나라야 (NARAYA) 매장을 찾아보았어요 ! 많은 분들이 핸드백이나 백팩만 많이 찾으시지만 사실, 가방 외에도 귀엽고 꼭 가지고 싶은 제품들이 많이있어요 ㅎㅎ

 

Source : NARAYA

간단히 나라야에 대해서 소개하자면 태국에서 손에 꼽히는 국민 브랜드 입니다. 이러한 만큼 태국에서 나라야 쇼핑몰을 찾으러 다닐 필요도 없이 태국 어디서든 마주칠 수 있을 거예요 ㅎㅎ. 나라야 제품들의 디자인은 아주 다양합니다. 다양한 패턴과 다른 크기의 백팩, 핸드백, 파우치 그리고, 시즌별로 새로운 패턴을 내놓는 나라야 입니다. 게다가, 가격이 너무 착해서 지인 선물용으로도 아주 제격인 셈이죠 ㅎㅎ

 

나라야

점심 식사 후, 소화 시킬 겸 나라야 매장을 방문했는데 정말 이쁜 디자인의 가방들을 만나 볼 수 있었어요 ㅠㅠ 다 사고 싶었지만 월급쟁이이기에 .. 여튼.. 패턴 없는 기본형 외에 태국을 대표하는 동물 코끼리가 그려진 패턴과 귀여운 것들도 많았꼬 여성분들을 위한 립스틱을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등 아주 아주 여러 제품들이 많았어요.. 보는 재미가 있어 점심시간 끝나간 줄도 몰랐다는 ... 둘러보다보면 제품이 많아 정리가 잘 되어있고 지금은 코로나 덕분에 많은 관광객이 없어 사람들 사이에 부딪힐 일도 적었어요 ㅎㅎ 

 

나라야

나라야의 진열대는 실제 모양 제품이 포장되어 있지 않은채로 진열되어 있고 밑에는 해당 제품들이 포장돼어 진열해 놓았어요. 진열되어 있는 제품을 보고 밑에서 해당 제품이 맞는지 확인 하려면 모든 패턴들이 모여 있어 위에서 상품을 보고 이건 어딨는지 저건 어딨는지 직원에게 하나하나 물어봐야해서 조금 번거롭네요 ㅠㅠ

 

나라야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딱 마음에 들던 가방을 찾았는데 바로 위 사진처럼 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핸드백 이예요.

 일단 개인적으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디자인을 좋아하기에 보자마자 ' 앗 저거 사야겠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군요 .. ㅋ

나라야 스트라이프 핸드백

 

약간 만두 모양처럼 생겨서 너무 각 지지도 않고 가까운데 잠깐 잠깐 들고 나가기 좋을거 같아 구매했는데 사길 정말 잘했네요 ㅎㅎ 어느 옷차림에도 잘 어울려서 .. 특히나 운동복 차림으로 들고가기도 좋네요 ㅎㅎ 이 외에도 다른 제품들도 있는데 밑으로 사진 나열해 드릴게여 !

 

👐 방콕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NARAYA 나라야 쇼핑 👐

 

태국에 가면 꼭 사게 되는 인기 아이템이 있는 법! 선물용으로 샀다가 그냥 내가 쓰고 싶을 정도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아이템이 많은데 그 중에 1위는 단연코 바로 나라야(NaRaYa)! 나라야는 한국에서 한 때 유행했던 브랜드이기는 하지만 아직도 방콕 여행자들에게는 쇼핑 필수템 중의 필수템 입니다.

 

나라야 핸드백 사러가기

나라야 핸드백
나라야 핸드백
나라야 핸드백
나라야 핸드백
나라야 핸드백
나라야 핸드백
나라야 핸드백
나라야 핸드백
나라야 핸드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