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리뷰

방콕 최대 면세점 KINGPOWER (킹 파워)에서 설화수 화장품 세트 구매하기

by IT REIVEWER 2020.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 라이프 해커 입니다.

문득, 우리나라 대표 화장품 '설화수'에 대해 알게 되었고 마침 토너와 로션이 떨어져 가던 차에 설화수 화장품 세트를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얼마전, 태국의 최대 면세점인 KING POWER (킹 파워)를 다녀 왔어요. 약 500개의 매장이 입점한 방콕 시내의 유일한 면세점입니다. 명품 브랜드 매장은 물론, 화장품, 전자제품, 의류 등 아주 아주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하는 면세점 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손쉽게 만날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면세점 내에 다양한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어 사실 하루 날 잡고 킹 파워 면세점에서 지내도 될 거 같아요. 





1Credit : King Power


킹 파워 면세점은 태국에 있는 공항에선 흔히 볼 수 있는 면세점 입니다. 하지만 공항에서 사는 것 보다는 방콕 시내에 위치한 쇼핑몰을 직접 방문하여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시면 더욱 저렴한 혜택들이 많이 있어요. 마침 태국인 친구가 킹 파워 면세점에서 근무 하던 터라 친구랑 저녁도 먹을 겸 설화수 화장품도 살겸 다녀왔어요 !



킹 파워 (KING POWER) 홈페이지


https://www.kingpower.com/?lang=en



위에 지도로 표시된 곳이 방콕 시내에 위치한 킹 파워 면세점 입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도 가능 하니 굳이 밖에 나가고 싶지 않으신분들은 온라인으로 주문하셔도 될 거 같아요 !  다만, 몇개의 제품들은 항공권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고 또 다른 제품들은 태국내에 거주 하는 사람에 한 하여 대략 7일 이내로 배송이 가능 합니다. 즉, 결제는 하더라도 그 결제한 그날 바로 제품을 받을 수 없었어요. 항공권이 있어야 구매 가능한 제품과 배송 가능한 제품들은 직원분들께 물어보시면 다 알려 주십니다. 





2태국 면세점 킹 파워


+킹 파워 택배로 받기

제가 구매한 설화수 제품 또한 항공권 없어도 구매 가능한 제품이였지만 결제를 한 뒤 그날 바로 받을 수는 없었어요 ㅠㅠ 저는 그 날 바로 구매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ㅠ 그래서 어차피 배송은 7일 이내로 배송이 가능하다 하여 그냥 망설임 없이 구매하였어요. 


3킹 파워


+설화수 매장

일단 설화수라는 브랜드가 태국 내 면세점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다는게 좀 신기하면서도 내심 뿌듯했어요. 당연히 면세점이니 설화수의 가격 또한 저렴하였어요. 킹 파워를 방문하기 전에 방콕에 다른 쇼핑몰을 방문하여 1층에 있는 매장을 갔었는데 분명 똑같은 제품인데 가격이 대략 2만원 정도 차이가 나더군요 .. 





4설화수


+가격 / 배송

일단 제일 궁금한 점이 가격 부분이겠죠 ? 가격은 1,710 바트 한화 약 6만 5천원 으로 구매하였어요. 방콕 시내에 있는 다른 매장엔 저 똑같은 세트 한개에 2200바트 정도 했었는데 완전 득템 아닌가요 ? 제가 구매한 날짜는 일요일에 가서 구매하였고 도착은 그 다음주 금요일에 도착했어요. 잠시 설화수에 대한 생각을 접고 있으니 바로 도착했네요 ㅎㅎ


5설화수 세트


+언박싱

배송된 박스를 뜯을때는 언제나 설레죠 ? ㅎㅎ 설화수 화장품 세트가 뽁뽁이로 안전하게 감싸져 있는 걸 보고 엄청 설레었네요 .. 그리고 뽁뽁이를 제거해 보니 저렇게 우아한 자태로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ㅎㅎㅎ





6설화수 화장품 세트


참고로 저는 토너나 로션에 대해서 그리 크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요즘엔 피부에 신경을 많이 써야겠다는 마음이 부쩍 많이 들더군요 .. 이렇게 세트로 된 설화수 화장품을 보니 뭔가 내 피부가 살아나는 느낌 ? ㅎㅎ (개소리)


7설화수


이번 글은 설화수 화장품 리뷰 보다는 방콕에 방문하게 되시면 꼭 킹 파워를 방문해서 하루정도 거기서 시간을 보내도 아주 좋을것 같아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무엇보다 항공권이 있는 분들은 공항에서 바로 픽업 가능하니 기다리는 시간도 적을테고 여러모로 좋은 것 같네요 ㅎㅎ 또, 혹시나 방콕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킹 파워 면세점을 방문하셔서 그 날 바로 픽업은 되지 않지만 저렴하게 브랜드 제품들을 겟 할 수 있어 추천 드립니다 ! (배송기간은 7일 이내임) 조만간 또 들러서 다른 제품들도 구매할 생각 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