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리뷰

[재오픈] 폐쇄 되었던 방콕 야시장 JJ그린 기억하시나요 ?

by IT REIVEWER 2020.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 라이프 해커 입니다.


혹시 JJ GREEN 아시나요 ? 짜뚜짝 시장 옆에 위치해 있던 또 다른 야시장 입니다. 짜뚜짝 시장에서 저녁에 구경하고 JJ GREEN 으로 넘어가서 쇼핑 조금 더 하다가 더위 식히러 시원한 맥주 마시러 가는 루트를 아주 좋아했었어요. 또, 개인적으로 짜뚜짝 보다는 JJ GREEN에서 파는 제품들이 좀 더 저렴하고 에쁜 제품들이 많이 있었죠.. 하지만 ... 작년즈음 이였나 ? JJ GREEN 이 문을 닫는다고 하더군요 .. 마음이 아팠습니다 ㅠㅠ 짜뚜짝에서 쇼핑하고 맥주를 마시러 갈 수 없다는 생각에 ㅠㅠ 


jj 1


JJ그린 공식 페이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jgreen59



그리고 ! 며칠전, 태국의 페이스북 어느 페이지에서 JJ GREEN 2 가 오픈 했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한동안 JJ GREEN 이 역사속으로 사라진뒤, 재오픈을 한다는 둥 다른 곳에 다시 오픈을 한다는 둥 많은 소문이 나돌았어요. 하지만 이 페이스북 페이지 하나로 종결이 났습니다. JJ GREEN 은 짜뚜짝 야시장 옆에서 문을 닫은 뒤 다른 위치로 옮기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 주말에 잽싸게 다녀와 보았습니다.


+현재 위치


위치가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조금 찾기 힘든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ㅠ 저는 개인차량이 있어 네비만 찍고 바로 출발 하였어요 ! 제가 살고 있는 돈므앙 국제 공항 근처에서 많이 멀지 않았어요 !



+주차장


이전의 JJ GREEN 에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좀 번거로움이 많았던 경험이 있는데 주차장도 따로 설치 되어 있었어요 ! 꽤나 넓은 면적의 주차장 입니다.


jj 3

JJ GREEN 2 야시장 의 입구 입니다. 새로운 위치해 있는 JJ GREEN 2 뭔가 좀 더 크고 더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쇼핑 등이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ㅎㅎ

예전 짜뚜짝 옆에 위치해 있을때의 기억을 되살리며 입장 ! 


jj2


하지만, 여전히 코로나로 인해 JJ GREEN 2 에서도 발열 체크 및 스마트폰 체크인 (여기 다녀 왔다는 흔적) 을 남기고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jj2


JJ GREEN 2 에 입장하고 나면 딱 보이는 모습 입니다. 깔끔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는 느낌의 JJ GREEN 2 야시장 이네요 ㅎㅎ 

이전의 JJ GREEN 은 술집들은 약간 원형 느낌 ? 으로 되어 있었고, 옷가게 및 길거리 음식은 일자로 쭈~욱 나열 되어 있었는데, 이번 JJ GREEN 2는 전부 일자로 나열 되어 있습니다. 


jj4


이 사진 뭔가 좀 운치있지 않나요 ? 높은 하늘과 옷가게의 조명 ㅎㅎ


jj5


오랜만에 느껴보는 태국 야시장의 분위기 ㅎㅎ 이렇게 대부분 야시장이 컨테이너를 겹겹이 쌓아 놓은 듯한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jj6


이 사진은 지나가다가 음료 가게 인데 인테리어가 이뻐서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jj7


JJ GREEN 2 를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꽤나 면적이 크죠 ?


jj8


jj9


jj10


jj11


2층에 많은 카페 및 식당들이 있어요 ! 위에서 JJ GREEN 2의 야경을 보면서 커피나 저녁 식사를 하시면 아주 좋겠죠 ? 

이 날, 맥주를 마시고 싶었는데.. 하 .. 하필 그 다음날이 불교의 날 ? 태국에서 조금 중요한 공휴일 이라서 술 판매가 금지 돼었습니다..


jj17


바버샵 입니다 ㅎㅎ 커트 한명에 250바트 한국에 비하면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죠 ?


jj12


태국에도 버켄스탁의 유행으로 이미테이션 제품들이 많이 생겼네요 ㅎㅎ


jj13


중고 신발 가게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신발을 중고로 사는건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 그냥 사진만 찍어 보았어요 ㅎㅎ


jj14


시계 용품점 ! 꽤나 이쁜 디자인의 시계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 가격은 당연히 저렴합니다


jj15


길거리 음식점 !


jj16


길거리 음식점에서 음식을 사서,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ㅎㅎ


+솔직후기


이전의 JJ GREEN 처럼 음악이 크게 틀어져 있고 활발한 느낌보다는 많이 차분 해진 느낌 이였어요 .. 특히, 많이 작아진 느낌이고 볼거리도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 짜뚜짝에 있었을때의 JJ GREEN 이 훨씬 크고 볼거리도 많고 먹을것도 많고 즐길 수도 있는게 많아서 예전의 야시장이 그립네요 ㅠ

JJ GREEN 2는 여행오시면 그냥 한번 들러 보시는건 좋은거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