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리뷰

[신칸센 스시] 태국에선 연어가 4,000원 이라고 ?

by IT REIVEWER 2020.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 라이프 해커 입니다.


태국에는 정말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특히 제가 느끼는 바로는 한국음식, 일본음식이 가장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말 그대로 제 생각 ㅎㅎ)

한국음식은 K-POP 과 K-Drama 때문에 인기가 많은거 같고, 일본음식은 그 전부터 쭈~욱 사랑을 받아 온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초밥 !

그래서 ! 오늘은 태국의 일본초밥 대표 체인점 신칸센 스시(Shinkanzen Sushi) 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신칸센Credit: Shinkanzen sushi


+신칸센


태국에 자주 놀러오시는 분들은 신칸센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조금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신칸센하면 딱 일본의 초고속 열차가 떠오르죠 ? 저도 처음 태국에 왔을땐, 그것부터 떠올렸다는 .. 하여튼 태국인들은 신칸센하면 바로 스시 음식점부터 떠올립니다. 그만큼 아주 아주 아주 유명한 식당이예요. 신칸센에는 스시 말고도 다양한 일본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요 ! 밑에서 제가 주문해본 음식들을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


신칸센5


혹시 태국에 놀러오셔서 스시가 먹고 싶다 하시면 검색창에 "Shinkanzen" 이라 검색하면 제일 가까운곳에 방문하실 수 있어요.

즉, 방콕 어디를 가더라도 신칸센 식당을 보기 쉽다는 뜻이고 특히, 쇼핑몰에 많이 보실 수 있을거에요.







신칸센4


제가 방문한 신칸센 식당은 제가 재학중인 대학교 주변에 위치한 식당 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 중간에 보이는 포스터 처럼 연어 ! 가 99바트 .. ㅎㅎ

프로모션하고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신칸센2


신칸센도 코로나를 피해 갈 수 없었어요.. 그래서 무조건 입장전 온도체크, 스캔으로 출석체크 ? 하고 입장 할 수 있었어요 .. 에휴 ..


신칸센3


앞에 보이는 헬멧을 쓴 사람은 태국 음식 배달 어플 "라라무브"에서 주문을 받고 온 배달대행인거 같아요 ㅎㅎ 아 맞다, 배달 어플 라인맨, 그랩 푸드 등 신칸센의 주문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다고 하네요 (라인맨인 제 친구 뇌피셜 ㅎㅎ ..)


스캔


이 QR 코드는 메뉴를 휴대폰으로 주문 할 수 있는 신칸센 내부 웹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제가 방문한 식당은 좀 로딩이 너무 느려서 그냥 메뉴판을 달라고 했어요 .. 


메뉴2


신칸센 메뉴 전부를 찍지 못했지만, 주요 메뉴들부터 한번 보시죠 ! 제일 위에 보이는 연어 세트 보이시나요 ? 99바트 .. 모둠스시 ?는 299바트로 엄청 저렴하지 않나요 ?








메뉴3

롤 초밥

메뉴4

튀김 및 셀러드

메뉴5

스시 케이크는 진짜 케이크가 아니라 연어로 케이크 모양을 낸 것 입니다.. ㅎ


메뉴6

초밥은 1 piece 마다 가격이 다르고 보통 11바트 아니면 13바트 입니다.

메뉴7

라멘, 커리 및 다른 일본 음식들

메뉴8


스마트폰으로 주문 안하면 위의 사진처럼 메뉴표가 있습니다. 이 종이에 주문 할 음식들의 갯수만 적어주고 직원한테 주면 됩니다.


소스


테이블마다 비치된 소스 입니다. 왼쪽부터 와사비, 매콤한 간장 ?, 보통 간장


직원


스시 만드는 직원분들의 뒷모습만 보이지만, 앞쪽에 앉은 테이블은 스시 만드는 과정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테리어


한 여름에 벚꽃이 한창 피어 있네요 ㅎㅎ (당연 인테리어 입니다 .. )


자, 지금부터 제가 주문한 음식들을 보시죠 !


음식


연어


음식2


초밥


음식3


참치 초밥


음식4


위에 있는 와사비 엄청 매워요 ..








음식4


소고기인가 ? 어떤 초밥인지 .. 기억이..


음식5


소고기덮밥 ?ㅎ


음식6


연어 2


음식7


라멘 ! 

음식8


소고기 초밥


이것들 말고 주문한 음식이 더 많았는데 .. 먹는데 너무 정신이 팔려 몇개 못찍었나 봅니다 .. ㅎ



계산서


마지막으로 계산서 입니다. 2명이서 총 663바트 한화 약 26,000원 나왔네요 .. 물가 무엇 ?

이상 신칸센 스시 식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