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리뷰

[도매점] 방콕에서 스포츠 용품계의 이케아 ! 데카트론 방문하기

by IT REIVEWER 2020.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 라이프 해커 입니다.


스포츠용품의 이케아 Decathlon (데카트론) 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데카트론이라 하면, 조금 생소한 분들도 계실거 같아 먼저 소개부터 해보겠습니다.


데카트론데카트론 로고

Credit: Decathlon (https://www.decathlon.com/)


Decathlon (데카트론) 은 프랑스의 스포츠 용품 스토어 입니다. 위키피디아의 말에 따르면 총 1,500 여개의 매장이 있고 49개의 나라에 뻗어 있습니다. 데카트론은 세계적으로 스포츠 용품 스토어중에 가장 큰 스토어 입니다.

아시아, 유럽, 중동, 아메리카 등등 거의 전세계적으로 뻗어 있네요.. 


그 많고 많은 아시아의 스토어중에서 태국에 몇개의 지점이 오픈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방문한 데카트론 매장은 방콕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혹시나 방문 하시려는 분이계시면 구글에 Decathlon in Thailand 를 검색하시면 방콕가까운 곳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위치




데카트론 가방데카트론 쇼핑백


이렇게 매장에 들어가면 데카트론 쇼핑백이 먼저 맞아 줍니다. 하나 픽업 하셔서 나중에 계산할때 같이 계산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매번 데카트론을 방문 할때마다 많이 안살거라 생각하고 들어갔다가 한가득 짊어지고 나오게 되네요 .. 그 이유는 차츰 알게되실 겁니다 !


먼저 자전거 부터 구경해 보겠습니다.


자전거


위 사진에 보시는 자전거는 어린이용 자전거 입니다. 가격은 태국 4,500 THB (바트) 한화 약 17만원 되겠습니다.

사진에서는 사람들이 안보이지만, 데카트론 매장내에서 자전거를 타는 손님이 많이 있어요 ㅎㅎ 매장내에서 직접 타보는 것도 허락됩니다. 혹시 방문하시면 눈치보지 마시고 타 보셔도 됩니다 ㅎㅎ


자전거2위 사진과 똑같은 모델들



자전거3산악용 자전거?


자전거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대충 바퀴가 굵은걸 보니 산악용 자전거라 생각됩니다. 맞나요 ?..

여튼 이 자전거는 그래도 사이즈도 큰걸 보니 어른용인거 같네요 ㅎㅎ 이 자전거의 가격은

12,000 바트 한화 약 45만원 되겠습니다. 한국에서의 자전거 가격이 얼마 하는진 모르지만 저렴한거 같은데

아닌가요 ..? ㅎ


자전거 4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모델의 자전거를 좋아하는데 보통 경주용? 자전거 맞나요 ? 많은 분들이 장비 다 

갖춰서 타시는거 본적은 많지만.. 하여튼 가격은 7,600 바트 한화 약 29만원 되겠습니다. 


자전거 5


사진에선 제가 잘못 찍어서 잘 안보이지만 이 자전거 한번 타 봤었는데 아주 좋은거 같았어요 ! 

특히 안장부분이 푹신푹신하다고 해야하나? 스프링 때문인가 .. 하여튼 좀 편안한 느낌을 받아서 충동구매 할뻔..

가격은 18,000 바트 한화 약 69만원 되겠습니다. 


다음 코너는 수영 및 물놀이 용품점에 들려보겠습니다 !


전신수영복전신수영복


코로나 이전에 작년즈음 ? 스쿠버 다이빙 하려고 계획을 했었죠.. 이번년도 여름즘 ? 태국의 꼬따오 라는 섬에서 

다이빙을 할 계획이었어요.. 그래서 이 전신수영복도 미리 구매 했었는데... 맙소사 ! 코로나 ㅡㅡ

하여튼 집에 고이 모셔두고 코로나가 끝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격은 2,000 바트 대 입니다. 한화 약 8만원 입니다. 제가 구매 할땐 2,300 바트 정도 주고 구매한거 같은데 

금액이 내렸네요 .. 


오리발오리발


오리발은 300바트 하네요. 한화 약 12,000원 입니다.


서핑 보드서핑 보드


이 보드 엄청 커요... 그래서 찍었었는데 .. 하여튼 가격이 6,000 바트 하네요.. 한화 약 23만원 입니다.

이 정도 크기에 이 정도 가격이면 저렴한건지는 모르겠네요 .. ㅎㅎ 전 그냥 데카트론 매장 방문기를 설명 하는거라.. ㅎㅎ


보트래프팅 보트


래프팅 보트 입니다. 이 래프팅 보트도 엄청 컸다는 ..  근데 가격은 아무리 찾아도 찾지를 못했어요 ..

다음에 또 방문하게되면 찾아 수정하겠습니다.


다음은 일반 스포츠 용품점을 방문해 보겠습니다.


배드민턴 채배드민턴 채


배드민턴 채는 뭐 흔한 용품이니 그냥 패스하겠습니다 !


테니스 라켓테니스 라켓


테니스 라켓입니다 ..ㅎ

농구대농구대


데카트론에서 놀랐던 점이 농구대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저렇게 큰 걸 매장내로 어떻게 옮겼는지도 궁금하고 농구대를 비치해 놓으면 누가 사려나라는 궁금증도 있었고요 ..ㅎ 

하여튼 사진에 보이는 세개다 가격은 다르지만 제일 오른쪽에 위치한 농구대가 제일 비싼 제품 이네요.

9,000 바트로 한화약 35만원 정도 하네요.

풋살장풋살장


여기는 데카트론 매장내에 위치한 미니 풋살장 입니다 ㅎㅎ 이렇게 풋살장 안에서 손님들이 직접 공도 차 볼수 있고 축구화도 직접 신고 뛰어도 됩니다 ㅎㅎ 


축구공축구공


이렇게 축구공도 미니 풋살장 옆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농구공농구공


농구공이 한개에 120바트 한화 약 5천원 정도 하네요 ㅎ


탁구대탁구대


위의 사진은 미니 탁구대 입니다. 더 큰 사이즈의 탁구대도 있습니다. 이 모델은 6,000 바트 한화 약 23만원 정도 합니다.


다음은 피트니스 용품점으로 이동해 보시죠 !


헬스장헬스장


데카트론에 헬스장에 필요한 용품들은 다 모아 놓았습니다 .. ㅎ 위에 사진에 보시는것들 말고도

런닝머신, 헬스장에 구비되어 있는 모든 용품들은 다 보실 수 있습니다.


덤벨덤벨


이렇게 헬스 용품에서는 빠져선 안될 덤벨이죠 ㅎㅎ 


트렘벌린트렘펄린


이거는 트램폴린인것 같은데요.. 흠 3,000 바트로 한화 약 12만원 정도 하네요.

 

케틀벨케틀벨



요가매트요가매트


짐볼짐볼


쭈~욱 보시면 없는게 없지 않나요 ?


마지막으로 등산 및 캠핑 용품 코너에 둘러보겠습니다.

등산용품후레시


등산 및 캠핑 용품 코너에 가시면 제일 보이시는게 머리에 두르는 후레쉬 입니다.


텐트텐트


이렇게 텐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근데 텐트가 좀 작죠 ? 제 생각엔 아마 반려동물을 위한 텐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하여튼 작고 귀여운 사이즈라 찍어 봤어요. 가격은 3500 바트로 한화 약 14만원 하네요.


텐트2텐트


이거는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의 텐트들 입니다. 텐트엔 크게 관심은 없지만 밑에 사진 보시면

아주 편리한 기능의 텐트가 있습니다 !



텐트 3텐트


편리한 텐트 편리한 텐트


일단 가격부터 보시면 3,500 바트로 한화 약 14만원 하네요.


편리한 텐트 2편리한 텐트


이렇게 텐트에 부착되어 있는 줄을 잡아 당기면 밑에 사진처럼 촤아~악 펴진다는 겁니다 .. ㅎ



스마트 텐트스마트 텐트


이미 한국에도 이러한 제품이 이미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만 그냥 저는 신기해서 올려보았습니다 .. ㅎㅎ


등산용품등산용품


이렇게 등산용품들도 팔고,


패딩패딩


1년 365일 여름인 나라에 패딩도 팔고 있네요 ㅎㅎ 

바람박이바람막이


바람막이도 팔고 밑에 보시면 배낭도 많이 팔아요 !


배낭배낭


너무 두서 없는 리뷰였던거 같네요 .. ㅎ 하여튼 여기까지 읽어주신건 정말 감사합니다 !

그냥 데카트론에서 정말 저렴하게 스포츠 용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는걸 알려 드리기 위함 이였어요 !

다음에 또 다른 저렴한 곳에 방문하게 되면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로나가 끝나기를 기원하며 다음에 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