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라이프

푸켓 (Phuket) 여행 (Private Pool Villa) 1편 [태국 정부의 여행 지원금]

by IT REIVEWER 2020.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이 라이프 해커 입니다.

한국과의 코로나 상황과 달리 태국은 현재 하루 0 ~ 1 명 확진자가 나올까 말까하는 상황이고 세계적으로 여행을 쉽게 오가고 할 수 없는 상황이라 태국 정부에서 자국민의 국내 여행을 장려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심지어 여행 경비까지 지급해주는 상황이죠 (물론, 외국인은 제외). 또, 코로나로 인해 태국의 관광지들은 아주 조용하고 다른 나라의 외국인 관광객들로 넘쳐나지 않아 현지 태국인들의 국내 여행이 늘어났어요. 저 또한 이번 기회에 여행객들로 원래 넘쳐나는 섬인 푸켓을 여행하고 왔어요 ! 푸켓의 입장에선 현재 관광객의 감소로 인해 많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저와 다른 태국인들에게는 이 기회에 깨끗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ㅎㅎ



비행기를 그리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비행영상으로 조금이나마 여행가는 느낌을 함께 공유하고 싶네요.. ㅎ


Wyndham sea pearl resort (숙소)

앞서 말했듯이 태국 정부에서는 현재 태국 자국민에 한하여 여행경비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숙소 비용 및 식비 등 금액의 40%를 정부에서 부담하고 나머지 60%는 자기부담으로 지원해주고 있어요. 저는 태국인 친구 덕분에 저도 이러한 지원을 함께 받을 수 있었네요 ㅎㅎ 숙소를 Private Pool 이 있는 숙소를 잡았는데 태국 정부 찬스를 쓰기전 금액이 16,000 THB / 3 Nights = 한화 약 59만원 이였지만 태국 정부 찬스 40% Discount 를 받아 저희는 3박에 약 5000 THB 한화 약 19만원으로 결제 하였어요 ! 거기다 저희 2명이서 갔기 때문에 한명당 약 10만원으로 Private Pool Villa에서 머물렀네요 ㅎㅎㅎ 밑에 Wyndham sea pearl resort 의 영상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Phi Phi Island (피피섬)

저희는 푸켓 시내 투어를 마지막날에 하기로 하고 도착한 다음날 바로 Phi Phi Island (피피섬) 투어를 예약하였습니다. 정말 많은 여행사들이 있지만 저희는 'Klook' 에서 후기도 좋고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한 Love Andaman 투어를 이용하였어요 ! 이러한 투어는 당일치기 투어로서 여행 당일날 여행사에 도착한 후 Phi Phi Island 로 여행갈 사람들과 함께 요트를 타고 같이 가는 일정 입니다. 피피섬 투어는 다음편에 계속 포스팅 할게요 ! ㅎㅎ



반응형

댓글